한국MSD, 제5회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
한국MSD, 제5회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
  • 메디칼트리뷴
  • 승인 2016.07.0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MSD(www.msd-korea.co.kr, 대표이사 아비 벤쇼산)는 오는 7월 4일부터 8월 5일까지 약 한 달간 '2016 MSD 제5회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한국 MSD가 영아 부모들에게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질환 정보 및 로타텍 접종을 통한 예방법을 알리고자 진행하는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이다.

이번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생후 8개월 미만의 건강한 아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 홈페이지(www.rotateqmodel.co.kr)에 접속한 후, 로타텍과 관련된 틀린그림찾기를 하고 우리 아기의 건강을 지켜주는 우리동네 병원 칭찬글을 작성한 뒤 사랑스러운 아기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접수된 아기 사진의 네티즌 추천수와 내부 심사단의 공정한 평가를 통해 최종 5명의 아기모델이 선발될 예정이며, 발표는 8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된다. 선발된 5명의 아기모델들은 국내 판매 1위 로타바이러스 백신 브랜드 ‘로타텍’의 얼굴이 되어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질환 정보 및 로타텍 접종을 통한 예방법을 알리는 광고물의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한국 MSD 로타텍 마케팅팀 이초롱 과장은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으로 벌써 5년째 진행하고 있는 한국 MSD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라며, “아기모델 선발대회 5주년과 더불어 로타텍의 글로벌 출시 10주년4을 맞아 로타텍에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향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