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ST가 타이완 에너지드링스 시장에 캔 포장 박카스를 발매한다.

동아ST는 타이페이의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29일 오후 현지 협력업체 포추(POCHU)사와  ‘캔 박카스’의 발매식을 갖고 타이완 시장에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타이완 내 판매되는 기존 에너지드링크와의 차별화를 위해 타우린 외에 로열젤리, 인삼 등을 함유한 건강음료라는 점을 부각할 예정이다.

아울러 주요 소비층인 젊은 20~30대를 공략하기 위해 인기 있는 타이완 연예인과 한류 연예인이 출연한 TV광고, SNS마케팅, 각종 참여 행사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