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대표이사:남태훈)이 기업이미지 통합으로 경영3세로서의 경영체제를 본격화했다.

국제는 1959년 창립이후 57년 만에 새로운 기업로고를 발표했다. 새 로고의 심볼에서는 열정과 도전을 의미하는 레드와, 배려 및 신뢰를 의미하는 그레이 색상을 적용했으며, '승리'를 뜻하는 Victory의 V와 '더한다'라는 수학적 부등호의 V의 뜻을 모아 국제약품 영문 이니셜인 K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국제약품 관계자는 제약환경의 다양한 방면에서 혁신을 거듭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겠다는 의미에서 CI를 57년만에 교체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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