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락소 스미스클라인이 영유아 로타바이러스 장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백신 접종을 통한 조기 예방을 알리기 위해 ‘JUST TWO EAT(저스트 투 잇)’ 캠페인을 진행한다.

로타릭스 ‘JUST TWO EAT(저스트 투 잇)’ 캠페인명은 단 2번 백신 접종으로 로타바이러스 장염을 4주 빨리 예방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나이키의 유명한 카피 JUST DO IT(한번 해 봐)에서 따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를 돌보느라 정신 없이 바쁜 엄마들을 로타바이러스 장염에 대한 걱정에서 해방시켜 주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로타바이러스 예방에 대한 정보를 엄마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8월 10일부터 ‘로타릭스 베이비 스타디움’ 온라인 게임을 시작으로 두 달간 진행된다. ‘로타릭스 베이비 스타디움’은 물고 빨기와 배밀이를 시작한 아기를 로타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는 게임으로 참가자가 게임에 참여해 미션을 완수하면 귀여운 아기 이미지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로타릭스 브랜드 홈페이지(www.rotarix.kr)를 통해 ‘로타릭스 베이비 스타디움’ 사이트에 접속하면 된다.

헨리 안타키 GSK 한국법인 제약·백신 마케팅 디렉터는 “다른 장염과 달리 백신으로 예방 가능한 로타바이러스 장염은 생후 3개월부터 증상이 심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빠른 예방이 중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기 엄마들에게 두 번 접종을 통한 빠른 로타장염 예방 효과를 알림으로써 더 많은 아기들이 하루라도 먼저 로타장염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