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대표이사 김한기)이 새로운 도약을 위해 1959년 설립 이후 56년 만에 회사 CI(Corporate Identity) 이미지를 변경했다. 

새 CI는 기업 이념인 ‘믿음과 신뢰’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는 국민건강 증진을 책임지는 제약 기업으로서 우수한 품질의 의약품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변형된 CI에 쓰인 심볼의 2가지 푸른 색상은 건강한 솔루션을 제공을 통해 더 건강하게, 더 오래, 더 즐길수 있는 삶을 제공하자는 미래지향적인 비전을 표현하였으며, 마름모 형태는 이러한 비전을 이루어 나가기 위한 신신제약의 혁신적인 자세를 의미하고 있다.

신신제약 관계자는 “이번 CI 변경을 통해 신신제약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가치를 다시금 상기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질환에 대한 우수한 품질의 의약품을 제공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 할 수 있는 파트너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