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투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15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조사에서 2년 연속 감기약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화이투벤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11,000명을 대상으로 1:1 면접조사를 통해 감기약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한 결과, 인지도 전반에서 상위 수준을 보여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년 연속 감기약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감기약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조사에서 화이투벤은 ‘감기약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를 묻는 최초인지도 등 인지도전반에서 1위를 차지했을 뿐아니라, 20대~50대까지 전체 성인 연령에서 고르게 높은 인지도를 보였다.

화이투벤은 올해로 발매 32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대표 감기약이다. 지난 2013년 출시 30주년을 맞아 리뉴얼된 제품 5종(큐, 큐코프, 큐노즈, 씨플러스, 노즈플러스)을  선보인데이어 지난 해에는 새로운 제형의 뿌리는 코감기약, ‘화이투벤 나잘스프레이’를 출시해  제품군을 강화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