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 시스템즈, 고객관리 프로그램 비바 CRM 선보여
비바 시스템즈, 고객관리 프로그램 비바 CRM 선보여
  • 메디칼트리뷴
  • 승인 2014.09.1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약 및 생명과학 산업에 특화된 클라우드를 제공하는 비바 시스템즈가 시장을 선도하는 멀티채널 고객관리 프로그램인 비바 CRM을 선보였다.

비바 CRM은 특별히 제약 및 생명과학 분야에 맞추어 만들어졌으며 대면, 웹, 이메일을 통한 고객접점들을 통합시킴으로써 영업전략을 조직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업들은 비바 CRM 사용을 통해 규약 준수를 강화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쌍방향 온라인 상호작용을 위한 비바 CRM 인게이지(Engage), 영업팀들이 고객이 요구하는 콘텐츠를 규약에 어긋나지 않게 보낼 수 있게 도와주는 비바 CRM 승인 이메일(Approved Email)과 같은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비바 CRM은 고객에 대한 전방위 분석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헬스케어 전문가들의 필요를 이해하고 그 필요에 잘 대응할 수 있게 도와준다.

비바 코리아 이정길 대표는 “국내 제약사들도 비바 CRM을 통해 최근 더욱 강화된 규약을 준수하면서 그들의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을 통한 모든 고객 접점을 계획하고 실행, 평가할 수 있으며, 고객 및 영업관리를 최적화할 수 있다. 이미 성공적인 도입을 마친 국내외 고객사 들을 통해 널리 입증된 이 시스템은 이제 한국의 사용자들이 규약 준수의 세계 기준을 따르는 것을 지원해줄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