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치료제 후시딘이 홈페이지를 새로 오픈했다. 홈페이지 개편 취지는 지난해부터 새롭게 전개해온 마음의 상처까지 치유하는 소비자 감성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의 감성까지 치유하기 위한 것.

홈페이지에는 후시딘 제품 시리즈 4종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비롯, 판매약국에 대한 정보 및 온라인 감성에 걸맞은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으며, 후시딘이 후원하는 어린이 축구단도 소개하고 있다.

아울러 소비자가 원하는 지역에서 쉽게 후시딘 제품을 찾을 수 있는 ‘판매약국 찾기’ 기능 또한 눈에 띄는 기능 중의 하나. 그리고 ‘상처 지식터’ 메뉴를 설치하여, 상처 치료 관련 상식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이번 후시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도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본 홈페이지에는 소비자들을 위한 편의 기능과 온라인 감성에 맞는 양질의 콘텐츠를 수록해, 소비자들의 감성까지 치유할 수 있는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