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골드 TV광고 '프리허그'편
아로나민골드가 광고에서도 골드메달을 땄다. 일동제약(대표 이금기)은 아로나민골드의 TV 광고 ‘프리허그’편(유니기획 제작)이 지난 27일, 제18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손현주씨가 출현하여 ‘프리허그’를 통해 이웃들의 수고에 따뜻한 격려와 감사를 전하는 내용의 이번 광고는 피로회복이라는 제품의 기본 테마를 보여주면서 동시에 삭막해지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건강과 응원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1963년 발매되어 50세가 된 아로나민은 그간 ‘의지의 한국인’, ‘체력은 국력’,‘건강이 재산’ 그리고 ‘프리허그 캠페인’에 이르기까지 국민들에게 건강과 응원을 보내는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한국 광고사에도 큰 획을 그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는‘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좋은 광고를 시상함으로써 광고의 창의성과 질적 수준을 높여 건전한 광고문화 발전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지난 1992년 제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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