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병원(병원장 김상림)이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한 2009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13개 국립대병원 가운데 ‘3위’를 차지했다.

공공기관의 대국민 서비스 수준 및 대국민 만족도를 알아보기 위해 기획재정부에서 매년 실시하는 이번 조사에 따르면 제주대병원은 만족지수에서는 의료서비스(진료/치료)가,  품질지수에서는 환경품질이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았다. 1, 2위는 각각 전남대병원, 충남대병원이.

제주대병원 김상림 병원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는 아라동 신축병원의 자연친화적이며 넓고 쾌적한 시설과 새로 도입한 첨단장비 및 의료진을 포함한 전 직원들의 노력이 일궈낸 결실"이라고말하고 "앞으로도 병원을 찾는 고객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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