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과용품 및 아이케어 제품 전문업체인 AMO가 전국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아이러브러빙(Eye Love Rubbing)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신제품 컴플릿 이지럽 출시 기념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1월 21일부터 2월 20일까지 AMO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콘택트렌즈를 문지르고 세척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해온 ‘아이러브러빙(Eye Love Rubbing) 캠페인’의 핵심인 문지르고 세척하기이다.

응모는 AMO 홈페이지(www.amokorea.co.kr)에서 가능하며, UCC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1등 1명에게 상금 100만원과 상장, 2등 2명에게는 상금 50만원과 상장, 3등 3명에게 상금 30만원과 상장, 4등 10명에게는 다목적관리용액AMO 컴플릿 이지럽 1년치 제품이 주어진다

결과 발표는 2월 25일 AMO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공모전 소식을 전파한 20명을 뽑아 컴플릿 이지럽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기념품을 준비했다.

AMO 코리아 이정민 과장은 " ‘아이러브러빙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UCC 공모전을 통해 올바른 렌즈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대학생 서포터즈의 활동과 함께 펀(fun)하면서도 교육적인 콘텐트를 선보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