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CJ뉴트라가 남성 전립선 건강기능 식품인 쏘팔메토에 남성 건강에 좋은 호박씨유, 아연 성분을 보강한 ‘전립소 쏘팔메토’를 출시했다.

22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제품은 미국 플로리다 지방에서만 자라는 톱 야자수 열매를 초임계공법으로 기능성 성분만을 추출했으며, 여기에 면역과 세포활성에 도움을 주는 아연(ZN), 식물성 성분 호박씨유를 보강해 기능성이 훨씬 향상시켰다. 또한, 하루 1회 한 알(500㎎)만 섭취하도록 해 복용도 간편하게 바꿨다.

여기에 ‘전립소 쏘팔메토’는 동물실험 및 인체시험을 통해 ‘잔뇨, 빈뇨, 야간뇨’등 의 국제 전립선 증상 점수(IPSS) 감소 및 소변속도(UFR) 개선이 있음을 입증했다. 이를 바탕으로 식약청으로부터 국내 최초로 ‘전립선 관련 식약청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허가 받았다.

CJ뉴트라 전립소 쏘팔메토 브랜드 매니저 김성환씨는 “전립선 건강을 염려하는 많은 남성분들께 성분이 강화된 전립소 쏘팔메토가 큰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또한 전립선 건강 대표 브랜드 ‘전립소’의 계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해 대한민국 남성 전립선의 건강 지킴이로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J 뉴트라의 건강콜센터 (080-000-7701) 및 브랜드 홈페이지 WWW.CJON.NET 및 대형몰, 백화점을 통해 전립소 쏘팔메토의 구입 및 제품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