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대 장성구 교수(비뇨기과)와 박용구 교수(해부병리과)가 미국에서 발간되는 세계적인 인명사전 마르퀴즈 후즈후(Marquis Who's Who in Medicine & Healthcare) 2003년 개정판에 등재됐다.

기존에 인명사전에 등재된 적이 있는 장성구 교수는 미국비뇨기과학회 및 미국암연구회의 회원으로 활동, SCI급 국제학술지에 최근 10여년간 30여편의 논문을 발표한 업적을 인정받아 2003년판에도 이름이 올랐다.

박용구교수는 국내 병리의사로는 유일하게 국제골격학회 회원으로 활동하는 등 학술적 업적을 인정받아 등재, 국제골격학회에는 SCI급 국제학술지에 제1저자로 발표한 논문이 6편이상이 되어야 회원자격을 얻을 수 있는 권위있는 학회로 알려져 있다.

박교수는 세계보건기구가 전세계 질병표준화작업의 일환으로 4-5년마다 부정기적으로 발간하는 WHO저서 저술작업 2개 분야(뼈종양의 유형, 간엽성 연골육종)에 국내의학자로는 처음으로 공동집필자로 참여하여 지난해 10월 발간한바 있다.

1899년부터 발간된 미국 마르퀴즈 후즈후 인명사전은 미국 인명정보기관(ABI), 영국 케임브리지국제인명센터(IBC)가 발간하는 인명사전과 함께 세계 3대 인명사전중 하나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