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인들이 진료현장의 실천과정에서 체험했던 고객접점서비스 경험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병원계의 대표적인 고객만족 매뉴얼집 「환자에 대한 배려는 우리의 큰 보람입니다」가 새로 발간됐다.

경희대 이비인후과 안회영 교수가 저술한 고객접점 서비스 매뉴얼집은 이비인후과 외래 및 병실의 간호파트 직원들과 수련의들이 함께 고객만족에 대한 강의 및 워크샵 등을 실시하고 실제로 체험했던 경험을 모아 놓은 책이다.

제1편 고객만족경영의 이해, 제2편 고객만족접점서비스, 제3편 올바른 전화응대법 등의 순서로 기술된 이 책의 본문은 이비인후과 진료과정을 흐름순으로 체험하면서 가장 좋은 고객만족 방법을 기록하고 있다.

저자 안회영교수는 임상이비인후과학(군자출판사), 임상간호이비인후과학(중앙문화사), 음성검사법-기초편·임상편(군자출판사), 종합스키교본(백암), 속시원하게 풀어보는 이비인후과질환(군자출판사) 등의 저서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국내 병원계 등에서는 고객만족(친절)과 관련한 강사로도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