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물안경을 착용하고 접영을 시작한 어린 아이가 물길을 거슬러 오르면서 어린이와 성인을 거쳐 70대 노인의 모습으로 바뀌어 가지만 변함없이 건강하게 수영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내용이다.
이어 “당신의 평생건강! 더 욕심내세요. 녹십자가 더 보살피겠습니다”라는 멘트로 마무리된다.
최근 화려한 배경과 억대 모델로 치장한 광고와 견주어 볼때 다소 세련미는 떨어지지만 제약사광고의 키워드인 건강은 잘 살렸다는 평이다.
녹십자 관계자는 “녹십자는 혈액제제, 백신 등을 개발해온 생명공학전문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넘어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의 새로운 이미지 전달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쉽게 이해하고, 가깝게 받아들이게 될 것”이라며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