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 전달, 진단, 의료기술 기기 분야를 선도하는 필립스-메디사이즈가 일회용 펜 인젝터(펜형주사기)를 출시,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펜 인젝터는 기존 일회용 펜 제품에 대한 사용자의 기대와 경험에 부합하도록 제작됐다. 하지만 크기는 훨씬 더 작다. 

아울러 맞춤형 투여량은 물론 당뇨, 임신, 성장 호르몬, 비만, 골다공증 등의 다양한 질환에 대한 투여량 및 약물 요건 표시 버튼을 색깔로 구분해 디자인됐다.

현재 기술 평가 및 휴먼 팩터 연구를 지원하기 위한 샘플 기기가 제공되고 있으며, 임상용 기기는 2023년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펜 인젝터 플랫폼은 디지털 약물 전달 기기 시장에서 갈수록 증가하는 혁신, 차별화, 지속 가능성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2021년 5월에 도입된 필립스-메디사이즈의 아리아 스마트 오토인젝터(Aria Smart Autoinjector)에 포함된다. 

또한, 펜 인젝터 출시를 통해 두 가지 대형 인젝터 시장에서 제약 회사의 선택지를 넓히고 뛰어난 계약 제조 및 개발 역량이 결합된 고도로 경쟁력이 우수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메디사이즈는 생산량, 연구 및 제조 역량 및 제조 입지를 확대하는 데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의 개발과 전달을 간소화하고 있다. 현재 11개국에서 세계적 수준의 32개 시설을 운용하며 의료 기기 제조 솔루션의 원스톱 쇼핑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