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의 성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더함의 '이뮨바이탈샷'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운영으로 큰 폭의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SNS 운영 후 설 명절 시즌 일평균 판매량이 평상시의 5~6배 높아져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해당 SNS는 캐릭터 '기운나곰'이 직장인, 수험생, 육아맘의 지치는 순간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스토리텔링하여 소비자들의 공감을 높였다. 제품 설명도 건강더함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다. 

건강더함 이뮨바이탈샷은 비타민 9종(비타민B,C,D 등)과 미네랄 10종(철분, 아연 등)이 함유돼 체내 합성이 어려운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비타민이다. 

이뮨바이탈샷은 7입, 14입, 30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함소아제약의 자사몰, 카카오톡선물하기,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