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 의료기기 제조 및 연구개발 기업 메타약품이 가정용 하이푸(HIFU) 리프팅 기기 '리푸팅 리쥬버네이팅 솔루션'(이하 리푸팅) 출시와 동시에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체험존은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리팅성형외과(서울) 5층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토요일은 오후 4시까지) 운영한다.

체험존에서 직접 사용해 본 후 전문가 상담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며, 체험 후 구입시 인체배양줄기세포 화장품 '리팅 스템 바이오 셀 플럼핑 앰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타약품에 따르면 리푸팅은 국내 최대규모의 리프팅 전문 병원 리팅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참여해 개발됐으며, 경쟁 제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성능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자체 개발 신기술을 적용한 '카트리지 일체형'이라 카트리지 교환이 필요 없고  1.5mm 또는 3mm의 집속초음파(High intensity focused ultrasound, HIFU) 에너지 깊이, 그리고 샷당 28도트의 넓은 에너지 전달면을 갖췄다. 또한 8cm x 8cm x 7cm의 작은 크기에 물방울 모양의 유선형으로 제작돼 가볍다는 특징이 있다. 

메타약품 관계자는 "리푸팅은 가격과 성능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정용 하이푸 리프팅 기기"라며 "리프팅에 관심이 많다면 리푸팅 체험존에서 효과를 느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