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헌제약과 엔스캐폴드가 이달 9일 성형·피부과 병의원장 대상 콜라보레이션 라이브 세미나를 압구정 위드윈 피부과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피어나의원 최호성 원장, MH의원 김지선 원장, 골드제이의원 이현주 원장이 연자로 나와 중헌제약의 히알루론산 필러 로리앙 엔파인더스의 엔스캐폴드의 최신 시술 테크닉을 소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연자인 이현주 원장은 '빈번히 녹이고 재시술하는 입술필러 왜 어려울까'라는 주제로 최근 연령대 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입술 트렌드와 피해야 할 입술 디자인을 소개한다. 

두 번째 연자인 김지선 원장은 '로리앙(Lorient)과 PDO 스레드(Thread)를 결합한 리프팅 시술'을 주제로 깔끔하고 매끄러운 눈 밑 그리고 중앙면부를 개선하는 시술법을 소개한다. 

마지막 연자인 최호성 대표 원장은 'Achieving Natural Facial Recontouring'을 주제로 PDO 스캐폴드와 고순도 히알루론산 필러의 콜라보레이션을 이용한 얼굴의 굴곡을 다듬는 시술에 대한 내용을 소개한다. 최 원장은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쁘띠수석학술 이사이기도 하다. 

중헌제약 관계자는 "로리앙 필러와 엔파인더스의 콜라보레이션을 계기로 의료인과의 소통을 강화해 보다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라면서 "아울러 업그레이드된 시술법 정보를 공유하고 이해하는 시간을 만들어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효과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한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