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절개 모발이식 전문 포헤어의원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모발이식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로써 2017부터 2022년까지 6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 한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행사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이번 행사에는 이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 총 총 78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어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수상자가 결정됐다.

'비절개-슬릿'방식으로만 모발이식술을 집도하는 포헤어의원은 삭발하지 않고 모낭만 채취하는 '무삭발 비절개법(C2G)'과 독자적 펀치 방식인 '부분삭발 비절개법(CIT)'을 개발했다.

또한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 모낭 채취 후 1시간 이내 이식을 원칙으로 하고 동시에 '모낭채취-검수-이식'을 진행해 모낭을 안전하게 유지하며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포헤어의원(서울점) 권오성 대표원장[사진]은 이번 수상에 대해 "탈모치료 모발이식에서 숙련된 기술, 수준 높은 시스템을 통해 얻은 긍정적인 시술 결과 덕분에 좋은 점수를 받게 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권 원장은 또 "최근에는 건강문제, 환경오염, 스트레스 등으로 젊은 남녀도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한순간 한순간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면서 연구개발 또한 꾸준히 집중하여 일상 속에서 지장을 받지 않고 안전한 모발이식이 시술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