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피부과 네트워크가 9월 17일 강동고덕점에서  LG화학 엑소좀 라이브 세미나를 성료했다.

네트워크 피부과전문의 30여명이 참석해 여러 시술 연구를 진행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각자의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서로 공유했다.

포텐자 키닥터인 닥터스피부과 강동고덕점 이지민(피부과전문의, 사진) 원장은 네트워크 대표로 나서 엑소좀, 포텐자, 미라젯, 쥬베룩 라이브 강연을 실시했다. 

이와 함께 ASCE+엑소좀에 대한 설명과 포텐자와의 결합 시술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또한 닥터스피부과 광주상무점 유혜린(피부과전문의) 원장은 ASCE+엑소좀, 타 스킨부스터와의 비교 및 특장점에 대한 강연했다.

유 원장은 환자 개인 특성에 따라 포텐자와 미라젯을 이용해 엑소좀의 효과적인 시술 방법을 공유하는 한편 쥬베룩과 미라젯으로 효과적인 튼살 치료법 등을 제시해 이목을 끌었다.

닥터스피부에 따르면 현재 닥터스피부과 네트워크는 신사, 공덕, 잠실송파 등 전국13개의 지점이 있으며 써마지와 울쎄라, 스컬트라 등 안티에이징 시술은 물론, 모공과 여드름, 손발톱무좀 등 여러 분야의 피부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시술을 진행하기 위해 꾸준하게 라이브세미나와 학술 세미나 등을 개최하고 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 방역 수칙에 따라 행사에 참석한 모든 관계자들이 코로나 19 백신 접종이 완료된 상태에서 진행됐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