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성형외과 김국현 원장[사진]이 미용성형심포지엄에서 코성형 시연회를 가졌다.

김 원장은 지난달 27일 열린 제22회 미용성형심포지엄(The 22nd Severanc Aesthetic Plastic Surgery Symposium, 세브란스병원 은명대강당)에서 라이브 시연했다고 밝혔다.

'미용성형의 요령과 함정'(Tips and pitfalls of Aesthetic Plastic Surgery)을 주제로 열린 이번 학회에서는 안면과 바디, 그리고 리프팅성형 등 각 분야에서 유명한 여러 성형외과 원장이 참석해쓰며 수술법과 다양한 정보를 교환했다.

김 원장의 코성형 시연 주제는 'Young female patient with drooped tip and small hump로서 참석한 성형외과 원장들이 시청했다고 휴먼성형외과 측은 설명했다.

김 원장은 "신촌세브란스병원과 강남 세브란스 성형외과와 여러 성형외과 교수와 전공의의 많은 도움으로 잘 마칠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또 "코로나19 유행으로 학회 등 교류의 장이 많이 사라져 아쉬웠다"면서 "오랜만에 개최된 이번 심포지엄을 비롯하여 앞으로 많은 학회들이 더욱 많이 열려 국내 성형외과 의료진들의 기술력을 높이고 교류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