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구강청결제 가그린이 디자인리뉴얼됐다. 오리지널, 제로, 스트롱, 카모마일, 라임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된 가그린은 투명한 그라데이션 라벨 디자인으로 변경하여 제품 내용물이 잘 보이도록 했다. 가그린은 색소가 들어있지 않아 내용물이 물처럼 투명하다.

소비자들이 전성분과 주의사항의 내용을 잘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 뒷면의 표시사항 라벨을 흰색으로 변경했다.

가그린은 1982년 국내에 처음으로 등장한 구강청결제로 올해 출시 40주년을 맞았다. 아이들의 구강 건강을 위한 ‘어린이 가그린’, 휴대하기 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가그린 후레쉬’ 등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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