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초음파 리프팅, 리니어지의 뮤즈인 배우 '이다희'가 리니어지 메타하우스를 소개하고 있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대표 강동환)이 초음파 피부미용 의료기기 리니어지(LinearZ)를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리니어지와 관련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리니어지 메타하우스는 1층에 이벤트관과 상영관, 2층에는 브랜드관, 제품관 등 총 4개 공간으로 이루어졌다. 확대, 축소, 이동이 가능한 360도 VR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 클릭과 드래그로 각 공간을 탐색하고 각각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초음파 리프팅 장비인 리니어지는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각 피부층에 전달해 피부조직을 선택적으로 응고시켜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눈썹 리프팅과 허벅지 피부 탄력 개선에도 사용할 수 있다.

카트리지를 교체해야 하는 기존 초음파 리프팅 장비와 달리, 하나의 카트리지에서 두 가지 에너지 형태(Linear & Dot)와 에너지 조사 깊이를 선택할 수 있어 시술자의 편의성은 높이고 개인별 맞춤 시술이 가능해졌다. 장비 내부에 카트리지 탈기수 교체시스템(DWR 시스템)을 적용해 시술 중 상승된 카트리지 내부 온도도 안정화시킬 수 있다.

한편 제이시스메디칼은 리니어지 메타하우스 사이트 런칭을 기념해 리니어지 메타하우스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 내 4개 공간을 모두 둘러본 후 총 4개의 카트리지를 획득하면 이벤트에 응모되는 방식이다.  

홈페이지 런칭 시점부터 9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111번째 이벤트 응모자(1명)에는 프라다 카드지갑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9월 15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오픈 및 런칭 이벤트에 대한 상세 사항은 리니어지 공식 메타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리니어지 메타하우스를 통해 미용의료기기의 색다른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면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외에서 제품 인지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