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가논이 출범 1주년을 맞아 개원의 대상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회사는 이달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개원의 대상 'Better @ Organon Better for patient – ‘요즘’ 환자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오가논 위크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심혈관, 호흡기, 남녀 질환 등 만성질환의 최신 치료지견을 9개 강연을 통해 전달한다. 14일에는 ''요즘' 여성 심혈관질환자'에서는 △여성의 생애주기와 고지혈증/이상지질혈증 관리(아산병원 심장내과 한기훈 교수) △여성 고혈압 환자의 특징 및 치료 전략(고대안암병원 순환기내과 박성미 교수)이 소개된다.

15일에는 ''요즘' 호흡기질환자'를 주제로 △COVID-19 전후 알레르기 비염, 천식 치료의 변화 (한림대성심병원 호흡기알레르기내과 김주희 교수)가 소개된다. 또한 '중년여성 새로운 생애주기에 맞는 치료'를 주제로 △여성 생애주기에 따른 호르몬의 변화 – 폐경을 중심으로(서울대병원 산부인과 김훈 교수) 강연이 이어진다.

16일에는 △여성의 이상지질혈증 관리 '폐경기 여성은 다르게 치료해야 할까요?' (분당서울대병원 순환기내과 서정원 교수) △폐경 여성의 골다공증 치료 어떻게 시작할까요? (인하대병원 내분비내과 안성희 교수)가 진행된다. 중년 남성 환자에서 흔히 발생하는 양성 전립샘 비대증과 관련한 강연(강북삼성병원 비뇨의학과 주관중 교수)도 이어진다.

17일에는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환자의 고민과 함께 풀어보는 남성형 탈모치료 최신지견 (단국대병원 피부과 박병철 교수) △피하 삽입형 피임제의 올바른 삽입과 제거 (순천향대 서울병원 산부인과 이은실 교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오프라인은 사전등록자에 한하며 참석을 원할 경우 한국오가논 대표번호(1577-8582)를 통해 6월 13일까지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심포지엄은 한국오가논의 의료진 포털 오가논 커넥트 웹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