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피임약 마이보라의 신규 영상 광고를 시작한다.

회사에 따르면 경구 피임약의 복용은 두려움과 함께 궁금증이 많은 카테고리로 주요 소비자인 20~30대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광고는 평소 피임약을 어떻게 골라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에스트로겐 0.03mg 함유 피임약 마이보라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마이보라 제품 소개와 함께 피임약의 원리부터 피임약을 고르는 기준까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며,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신뢰감도 높였다.

마이보라는 1988년 국내 출시 이후 30년 넘게 판매되고 있는 대한민국 스테디셀러 피임약 브랜드이다. 에스트로겐 0.03mg으로 호르몬 농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게스토덴을 함유해 부종, 지성피부, 신경과민 등의 부작용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마이보라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