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이 여성 Y존 케어 전문브랜드 지노렉스(Gynolax)를 론칭했다.

여성브랜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여성을 의미하는 Gyn과 휴식과 진정을 뜻하는 relax의 합성어다.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민감하고 자극받기 쉬운 여성의 Y존을 건강하게 유지시킨다는 의미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은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폼(Gynolax Feminine Clean Foam)과 지노렉스 페미닌 클린 티슈(Gynolax Feminine Clean Wipes) 2가지.

클린폼은 연약하고 민감한 부위를 부드럽고 산뜻하게 세정하여 건강한 pH밸런스를 유지해 준다. 클린티슈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개 품목 모두 동아제약 항균 특허 원료인 락토바실러스발효추출여과물이 함유됐다. 이 원료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았다.

회사에 따르면 클린폼은 인체적용 임상시험에서 질염의 대표 원인균인 대장균과 칸디다균을 99% 제거했다. 탈취효과도 95%로 생리기간 불쾌한 냄새 완화에 도움된다.

지노렉스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 기념 한정 기프트 세트(페미닌 클린폼, 클린 티슈, 석고 방향제)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