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 김숙현)가 지난 23일 보툴리눔 톡신 시술에 대한 최신 정보 및 효과적인 환자상담 방법 공유하는 '보툴리눔 톡신 바로알기-AMI 톡톡쇼(이하 AMI 톡톡쇼)'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엘러간 메디컬 인스티튜트(AMI)에서 기획한 토크쇼 형식의 웨비나 AMI 톡톡쇼는 약 200여명의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 전문가가 참여한 가운데 100여분간 진행됐다.

보툴리눔 톡신 바로알기-AMI 톡톡쇼를 진행 중인 김홍석 원장(왼쪽)과 전희대 원장
보툴리눔 톡신 바로알기-AMI 톡톡쇼를 진행 중인 김홍석 원장(왼쪽)과 전희대 원장

이번 AMI 톡톡쇼에서는 해외 연자의 다양한 보툴리눔 톡신 시술 임상경험부터 환자 중심 상담 기법 등이 2개의 주제에 따라 제공됐다. 이와 함께 보스피부과(VOS Dermatology Clinic) 김홍석 원장, 바노바기 피부과(Banobagi Dermatology Clinic) 전희대 원장이 토크쇼 형태로 웨비나를 진행하면서, 보툴리눔 톡신 시술 관련한 국내 임상 경험과 환자 중심의 효과적인 상담 중요성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했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는 엘러간 보톡스 미국식품의약품국(FDA) 승인 33주년을 맞아 의료진 대상으로 진행 중인 퍼스트 캠페인(First Campaign)과 그 일환으로 차별화된 교육플랫폼인 AMI를 통해 보톡스 ReBorn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젝트를 통해 해외 유수 연자들의 축적된 치료 경험과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보툴리눔 톡신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의견 교류의 장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이번 AMI 톡톡쇼 또한 그 일환으로 진행됐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대표는 "엘러간 에스테틱스는 글로벌 보툴리눔 톡신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서 보다 차별화된 의료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내외 연자들이 엘러간 보톡스를 비롯한 보툴리눔 톡신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궁극적으로는 보다 많은 환자들에게 품격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는 올해 퍼스트 캠페인 외에도 오는 9월 엘러간 보톡스 그랜드 심포지엄을 개최해 국내외 연자들과 보톡스의 임상적 의의와 미용성형분야에서 발전적 영역, 환자 중심의 톡신 치료에 대한 주요 내용들을 심도있게 살펴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