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협회 관절염패치제 부문 2년 연속 1위
태평양제약(사장 정난영)의 케토톱이 한국능률협회가 조사한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2년연속 관절염패취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케토톱은 기존의 경구용 관절염치료제의 위장장애를 극복하기위해 만든 세계최초의 관절염 패취제로 94년 출시 이후 큰 호응을 받아왔다.
태평양제약 측은 이러한 브랜드 파워의 근원을 앞선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 고객지향 중심의 창조적인 마케팅력에서 찾고 있다.
이창호 마케팅팀 상무는 『케토톱의 신화는 고객지향 마인드에서 생겨났다. 사내 네트워크를 통해 시장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각종 아이디어와 개선점이 즉각 실현될 수 있는 기업문화가 케토톱을 장수 브랜드로 이끈 비결』이라고 말한다.
태평양은 이를 위해 매년 관절염질환자를 대상으로 두차례 정량, 정성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그동안 조사된 고객의 요구사항을 집약한 업그레이드된 케토톱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