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우루사가 빅사이즈 영패션 브랜드 4XR과 콜라보한 의류를 출시했다. MZ세대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콜라보 의류는 우루사 후드 티셔츠와 맨투맨. 넉넉하고 부드러운 재질의 옷이라는 개념과 간기능 개선을 통한 피로회복이라는 메시지를 접목했다. 귀여운 곰돌이 디자인과 레트로 로고를 사용해 포인트를 살렸다고 대웅제약은 설명한다.

대웅제약의 패션브랜드와의 콜라보는 지난번 정장브랜드 지이크에 이어 2번째. 또한 가주 노라조가 간과 우루사 알약으로 변신해 간 때문이야를 부르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고 틱톡 댄스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MZ세대에 적극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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