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이 어린이용 짜 먹는 감기약 콜대원키즈의 새 광고 론칭을 기념해 '힐링맘 사진 공모전'을 5월 20일까지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공모전 공식 홈페이지(coldaewonkids-healingmom.com)나 콜대원키즈 인스타그램에서 2주마다 공개되는 주제를 확인하고, 해당 주제에 맞는 사진을 골라 공식 홈페이지의 '참여하기' 메뉴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HK이노엔(HK inno.N)이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TV CF와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CF에는 1992년 출시부터 현재까지 숙취해소 외길을 걸어온 33년간의 발자취를 들려주고 국내 숙취해소제 시장 1위인 컨디션만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디지털 영상의 컨셉은 '어른을 위한 숙취 동화'에 맞췄다. 우직하게 광장을 지키는 '행복한 왕자'와 숙취로 힘든 사람을 위해 숙취해소에만 집중한 컨디션을 연계했다. 2030세대에게 친근감을 높이는 동시에 컨디션의 브랜드 입지를 강조하기 위해서다.특히 컨디션 모델인 박재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운스타그램(운동+인스타그램) 같은 신조어가 유행하며 운동선수 못지 않게 격렬한 운동을 즐기는 이들이 많다. 스트레스 해소와 건강관리에 좋지만 무릎 부상에 주의해야 한다. 대표적인 무릎 손상으로는 십자인대 파열이다.무릎 관절이 앞뒤로 밀리거나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십자인대는 전방과 후방에 각각 하나씩 있으며, 주로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된다.전방십자인대가 파열은 체중실린 상태에서 무릎이 안쪽으로 비틀릴 때, 갑자기 속도를 내다가 급정지 할 때, 급격한 방향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K리그 대표 명문구단인 FC 서울과 2023시즌 파트너십을 맺고 스포츠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이번 협약으로 FC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FC서울X유한양행 응원 댓글 이벤트'가 14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중 5명에게 유한양행의 인기상품 패키지를 제공한다.또한 FC 서울의 홈구장인 상암월드컵경기장에는 유한양행의 대표 주자이자 개발 1호 제품으로 출시 90주년을 맞은 '안티푸라민'을 LED 보드, 사이드라인 광고 등 경기장 광고물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안티푸라민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주장 손흥민 선
사이노슈어 코리아(대표 오희만)가 레이저기기 피코슈어의 새 광고 런칭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회사는 탤런트 표예진을 기용한 '민낯을 자신있게, 피코슈어'라는 광고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회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광고를 보고 기억에 남는 문구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결과는 내달 18일에 발표되며 당첨자 300인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7월부터는 병원에서 피코슈어를 찾아 인증샷을 찍고 QR코드로 접속해 정보를 보내면 선착순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대표 오영경)가 이달 22일부터 여성 질염의 인식 개선을 위한 ‘카네스텐 이지(EASY)’ 캠페인을 진행한다.여성 질염은 간편하게 치료할 수 있는 질병이지만 인식 탓에 접근하기 쉽지 않다. 따라서 이번 캠페인은 질염에 대한 정보 공유와 인식 개선에 목적을 두고 있다.캠페인은 광고 영상과 디지털 플랫폼, SNS 참여로 구성됐다. 광고 영상으로는 질염에 대한 거부감과 심리적인 장벽을 낮추기 위해 친근한 캐릭터를 활용하여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영상 컨텐츠가 제공된다.이와 함께 캠페인 홈페이지와 유튜브,
연세의료원이 21일 열린 2023 제11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주관 한국마케팅협회) 인증식(롯데호텔월드)에서 종합병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연세의료원에 따르면 종합병원 부문에서 트위터를 비롯해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채널 평가 781점을 받았다. 상위 5개 종합병원의 평균 총점 748점보다 높은 점수다.이번 조사는 지난해 8월부터 10월까지 92개 산업군, 304개 기관을 대상으로 한 SNS 채널 평가로 진행했다.한국마케팅협회는 기업의 디지털 경영 경쟁력 평가를 위해 매년 디지털 고객만족도를
한국페링제약(대표 제니스 두싸스)이 난임 가정에 대한 응원 및 인식개선을 목표로 오는4월 3일부터 5월 12일까지 6주 간 '우리는 "가족 구성 중"입니다' 숏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난임 치료를 고려하거나 치료받는 과정에서 의료진 덕분에 용기를 얻었던 경험이나 난임 극복 경험과 관련된 내용이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접수는30초 내외의 영상을 제작해 5월 12일까지 ‘#우리는가족구성중입니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상을 게시하거나, 영상 원본을 접수 이메일(fb_woman@naver.com)로 제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의 성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더함의 '이뮨바이탈샷'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운영으로 큰 폭의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SNS 운영 후 설 명절 시즌 일평균 판매량이 평상시의 5~6배 높아져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해당 SNS는 캐릭터 '기운나곰'이 직장인, 수험생, 육아맘의 지치는 순간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스토리텔링하여 소비자들의 공감을 높였다. 제품 설명도 건강더함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다. 건강더함 이뮨바이탈샷은 비타민 9종(비타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의 피임제 인스타그램 채널 'myvlar.meliane(마이보라.멜리안)'이 소셜아이어워드 2022(주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제약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받았다.소셜아이어워드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플랫폼을 활용한 프로모션 서비스를 대상으로 약 4,000여 명의 평가위원단이 공정하고 체계적인 심사과정을 거쳐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를 선정하는 행사다.
㈜미니쉬테크놀로지(대표 강정호)가 4월 2일과 3일, 그리고 9일과 10일 2022 상반기 미니쉬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참여 수강생 전원이 MMD 자격을 획득했다고 밝혔다.미니쉬치과병원 컨퍼런스홀 및 덴츠플라이시로나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이번 아카데미에는 전국 각지에서 보존과, 교정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의 전문의 20여명이 참여했다.미니쉬테크놀로지 최진호 원장은 강연에서 다양한 증상별 치료 경험을 공유했으며, 하임치과의 박현식 원장이 외부연자로 참여, 미니쉬 관련 디지털 기술을 소개하고, 그 발전 방향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마지
메드트로닉코리아가 3월 4일 세계 비만의 날을 맞이해 일러스트레이터 키크니(KeyKney)’ 작가와 함께 고도비만 인식 개선 캠페인을 전개한다.인스타그램 구독자 약 83만 명을 보유한 키크니는 '무엇이든 사연을 그려드립니닷' 등 구독자에게 접수받은 사연을 만화로 제작해 올리는 특유의 작업 방식으로 주목을 받았다. 메드트로닉코리아의 이번 캠페인은 키크니 작가와 협력해 고도비만 사연을 만화로 제작함해 고도비만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해소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메드트로닉코리아와 키크니 작가는 12일까지 사연 공모 사이트를
엘뷰티의원(배곧)이 지난 12월에 개원과 동시에 맞춤형 진료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주요 진료항목은 기미, 잡티 등의 색소 질환부터 필러, 보툴리눔톡신, 윤곽주사 등의 시술 및 여드름 치료 등의 미용 시술이다.치료를 위해 제네시스 레이저, 루카스 등 의료용 레이저 장비와 환자 개인의 피부 상태 및 건강 상태 등을 검사하는 기기 등도 갖췄다.환자가 개인 공간에서 편안히 시술받을 수 있도록 1인 치료실을 운영하며, 내원 고객의 안전을 위해 체온 측정기 비치, 정기적인 원내 소독 및 의료진 전원 마스크 착용 등으로 코로나19 대비 방역지침
갈더마코리아가 필러 레스틸렌 출시 25주년을 기념해 제품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레스틸렌은 지난 1996년 유럽연합의 CE 인증을 받은 유럽 첫번째 비동물성 히알루론산 필러다.25주년 기념 캠페인에서는 소비자와 임직원의 축하 메시지를 전달 행사와 함께 출시부터 현재까지의 성과를 한눈에 보여주는 인포그래픽도 소개했다.
대한당뇨병학회가 세계당뇨병의 날을 맞아 당뇨병에 대한 사회적 관심 유도와 당뇨병의 예방과 관리를 위해 '여러분의 건강한 당뇨식(단)을 보여주시겠어요?' 라는 주제로 오는 11월 7일까지 세계당뇨병의 날 기념 블루빛 당뇨식(단) UCC 사진/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세한 참여방법은 대한당뇨병학회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내달 12일 오후 5시 30분부터 코엑스광장에서 열리는 세계당뇨병의 날 기념식 및 푸른빛 점등식이 온라인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메드트로닉코리아가 29일 세계뇌졸중의 날을 맞아 뇌졸중 전조증상인 얼굴마비(Face), 한쪽 팔마비(Arms), 어눌한 말(Speech)과 시간지연 없이 신속한 119 신고(Time)를 의미하는 FAST를 널리 알리고 자가 점검을 활성화하기 위해 국민 참여 소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소셜 캠페인은 FAST 자가 점검법이나 FAST를 알리는 문구를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촬영, 캠페인 해시태그( #FAST캠페인 #뇌졸중FAST를기억하세요 #뇌졸중)와 함께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주 추첨
삼성제약(대표이사 김기호)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fitting lab) 론칭과 함께 첫 제품인 코어팩을 출시했다.이 제품에는 남성 필수영양성분 11종을 포맨과 여성 필수 영양성분 14종을 담은 포우먼으로 구성됐다. 눈을 비롯해 혈행, 항산화, 활력, 장 건강, 면역, 뼈 건강을 위한 영양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남성에게는 지구력 증진을 위한 옥타코사놀을, 여성에게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4종을 더했다.삼성제약은 코어팩 출시에 맞춰 7월 한 달간 자사몰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작과
국내 스마트폰 보급률은 95%로 세계 1위다. 디지털시대에 생활의 편리함을 높여주었지만 그만큼 스마트폰 중독 등의 부작용도 늘고 있다.계명대 간호학과 김향동 교수팀은 여대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사용과 신체 및 정신건강의 관련성을 설문조사해 한국학교보건학회지에 발표했다.조사에 따르면 일상생활에서 스마트폰이 중요하다고 응답한 비율은 70%였다. 하루 스마트폰 사용시간은 2~4시간 미만(35.2%), 6시간 이상(27.8%), 4~6시간 미만(26.5%), 2시간 미만(10.5%)의 순이었다. 스마트폰 용도는 카카오톡, 트위터
질병관리본부가 오는 17일 세계고혈압의 날을 맞아 대한고혈압학회와 공동으로 혈압측정의 달 캠페인을 추진한다.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젊은 고혈압을 찾아라'다. 고혈압 인지율이 낮은 젊은 층을 대상으로 고혈압의 위험성과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심뇌혈관질환 예방을 강조하기 위해서다.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때문에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블로그를 활용한 온라인 캠페인으로 추진한다.질본은 "고혈압 예방과 관리를 위해서는 조기 발견과 규칙적인 치료․관리가 중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취약대상 중 하나인 임신부를 위한 온라인 채널이 개설된다.일산차병원(병원장 강중구)은 내달 8일 부터 임신 및 출산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을 집에서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는 '랜선 산모대학'을 개설·운영한다고 밝혔다.코로나19로 오프라인 강좌가 잇따라 취소되고, 임신부 외출도 자제하고 있는 만큼 집에서 산모 건강교실에 참여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내용은 △산모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필라테스 △임신 관리 △임신 중 영양 식단 △산모의 정신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