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테마가 자사의 대표 브랜드 HA필러 에피티크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임보라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임보라는 FASHION N ‘팔로우미’ 시즌 10~12, 웹드라마 ‘만찢남녀’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현해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회사 관계자는 이번 모델 선택에 대해 "임보라가 많은 여성의 워너비일 뿐만 아니라 그녀만의 트렌디함과 정교한 이목구비가 우리 브랜드와 어울린다고 판단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제테마는 임보라 박탈과 함께 온라인, TV, 지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에피티크 s500-L ▲ 에피티크
대구가톨릭대병원이 오는 9일 웹드라마 ‘심장(The Heart)’을 유튜브에 공개한다.개원 40주년을 기념해 총 6부작으로 만들어진 이 드라마는 상처많은 심장병 환자 마리아가 어느날 병원에서 의대생 고요한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렸다. 지난해 9월 첫 기획 단계에 들어가 11월 촬영을 끝마쳤다.병원 관계자는 “수도권 이외 대학병원들 중에서는 처음 시도된 웹드라마"면서 "올 하반기에도 새로운 주제의 웹드라마를 제작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1편에 이어 나머지 2~6회편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유튜브(채널명:대구가톨릭대병원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이 동영상 광고를 공개하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JW중외제약은 배우 신예은을 모델로 하는 첫 광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신예은은 웹드라마 에이틴(A-TEEN)의 여주인공으로 데뷔해 청소년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상쾌하고 청량한 이미지 배우다.JW중외제약은 광고에서 동요 ‘아침 먹고 땡’을 ‘건조할 때 드롭’, ‘렌즈 껴도 드롭’, ‘시원하게 드롭’ 등으로 개사한 CM송을 바탕으로 수분감과 청량감을 제공하는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이 광고는 케이블TV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