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셀파마코리아(대표 정연국)가 새해를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뉴셀파마코리아는 피부과 전문쇼핑몰 '더마몰'의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매주 1회 무료 배송 쿠폰 제공과 월 1회 10% 할인 쿠폰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신규 개원 피부과 대상으로 개원 구비 상품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국내 최초 피부과 전문쇼핑몰인 더마몰은 의료 장비와 의료용 소모품, 레이저 장비, 개원 필요 물품 컨설팅 등 1,000여 개의 이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의료 종사자 회원만 1만 명 이상 보유하고
고물가에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 대용량 상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은 늘리고 단위 가격을 낮춰 가성비를 높이기 위해서다.이런 가운데 ㈜뉴셀파마코리아(대표 정연국)가 운영하는 피부과 전문 쇼핑몰 더마몰에 아쿠아-에스 아쿠아필 솔루션 리필용 2,000ml가 신규 입점했다. 대용량 아쿠아-에스 아쿠아필 솔루션은 기존 500ml에 비해 용량은 4배 많지만 ml당 가격은 30%이상 저렴하다.피부 관리 제품인 아쿠아필은 주로 필링 과정을 통해 피부의 노폐물을 정리하며 각종 피부 트러블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IT기업 인터포가 메타버스 기반 인지장애환자 훈련 콘텐츠인 생생인지플러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해당 콘텐츠는 사람의 뇌 건강을 활성화하기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XR 기술 및 메타버스를 활용한 인지능력 향상 및 뇌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인지훈련 시나리오를 설계해 가상의 메타버스 공간을 만들고, 사용자가 몰입할 수 있도록 아바타를 동기화해 일상 활동의 수행능력을 훈련할 수 있는 XR융합콘텐츠 통합 플랫폼이다.(주)인터포는 홈페이지 제작부터 다양한 예약 및 업무처리 시스템의 개발 및 관리를 전문적으로 진행해 온 15년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이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 '홍키통키 프리미어(YGBR)'를 새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함소아제약의 오랜 기간 축적된 연구개발 역량이 투입된 홍키통키 프리미어는 연령 별 컬러 지표인 함스에이지(Ham’s Age)'에 따라 기획됐다. 24개월~4세는 옐로우, 5~7세는 그린, 8~10세는 블루, 11세 이상은 레드를 선택할 수 있다. 홍키통키 프리미어는 연령 대에 적합한 홍삼 성분(진세노사이드)과 정상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흡수율까지 고려한 만큼 면역력을 최적으로 증진한다. 뿐만 아
유한양행 공식 반려동물 쇼핑몰 유한양행펫스토어가 11월 한달 간 네이버 펫에서 러빙펫 캠페인을 진행한다. 동물 친구들의 건강한 돌봄을 위한 이 캠페인은 유한양행 대표 반려동물 브랜드인 윌로펫의 런칭 1주년 기념으로 동물 구호활동도 준비했다. 소비자 구매 건당 100원의 금액을 누적하여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을 통한 동물자유연대 기부한다.이번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해 유한양행펫스토어에서는 유한양행의 모든 펫 브랜드를 프로모션한다. 윌로펫은 최근 런칭한 반려견 건강 상태 맞춤형 소프트 사료 헬시포뮬러 3종 시리즈를 메인으로 매주
메타포뮬러(에이아이더뉴트리진)가 언택트시대에 맞춰 병원 온라인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 플랫폼은 소비자가 병원을 지정할 수 있고 해당 병원의 영양상담사와 상담을 받아 맞춤형 영양제를 상담 및 구매할 수 있게 해준다. 메타포뮬러에 따르면 자택에서 온라인 시장에서 유통되는 제품과는 차별된 병원전용 제품(건강기능식품과 식단)을 구매할 수 있으며, 병원은 자체 쇼핑몰을 구축할 필요가 없다.특히 재구매 환자는 메타포뮬러 전문 영양사의 맞춤상담을 통해 닥터의 건강글을 매달 구독할 수 있다. 회사는 "유전자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프로비던스 올인원 유산균과 프로비던스 시크릿 유산균 등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요구르트맛 분말 타입으로 기호성을 높인 프로비던스 올인원 유산균은 건강한 한국인 인체, 발효식품 등 유래원이 100% 확인 가능한 균주로 설계됐다. 또한 대장에서 서식하는 비피더스균과 소장에서 서식하는 유산균이 50%씩 들어있다.함께 선보이는 프로비던스 시크릿 유산균은 2021년 대한민국 우수 특허 대상으로 선정된 유산균주 포함해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유산균주 3종이 함유됐다. 식물성 초소형 캡슐로
뇌졸중은 국내 사망원인 4위로 높지만 첫 방문 병원에서 치료받지 못하고 다른 병원으로 가는 전원율은 최대 45%로 높게 나타났다.대한뇌졸중학회(이사장 배희준)는 1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내 뇌졸중치료 현황과 문제점, 그리고 효과적인 치료법을 위한 정책적 개선 방안을 제시했다.학회에 따르면 뇌졸중(뇌경색과 뇌출혈)의 사망원인은 4위이며 연간 약 10만명 이상의 환자가 발생하며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뇌졸중의 약 76%는 뇌경색이 차지한다. 특히 60세 이상이 전체 환자의 78% 이상을 차지해 초고령사회를 앞둔 우리나라에서는 사회경제적
간병인 매칭 플랫폼을 만든 케어네이션이 간병 플랫폼 이외에 진료부터 간병, 요양까지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담은 케어네이션 2.0을 새롭게 런칭한다고 밝혔다.케어네이션 2.0은 기존의 간병 서비스를 중심으로 △방문 요양 서비스 △병원/약국 찾기 서비스 △동행 서비스 △비대면 결제/진료 서비스 △복약 관리 서비스 △의료 소모품 쇼핑몰 등 헬스케어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한다.회사는 고객의 '건강-치료-회복'으로 이어지는 전 생애주기(life cycle)에 맞춰 각각의 단계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접근성과 편의성을
㈜리보네이처(대표 유청오)가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리보네이처(REBORNATURE)를 론칭하고 동일 이름의 온라인 쇼핑몰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리보네이처는 △자연으로부터 얻은 △최고의 원재료를 찾아 △20년간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제조한 노하우를 가진 업체와 협력한다는 강점을 가진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Reborn(다시 태어나다)과 Nature(자연)을 조합하여 '자연으로 다시 돌아가 생명력을 불어 넣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신제품 3종인 ‘흑녹진’, ‘흑녹예찬’, ‘천운산삼배양근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체외진단 전문기업 휴마시스(대표 차정학)와 전문가용 코로나19 항원 진단키트(Humasis COVID-19 Ag Test)의 공동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종근당에 따르면 이 제품은 남아공 현지 국립대학과 연계해 오미크론 변이에 감염된 임상검체 30개에 대한 평가에서 민감도가 93.3%로 확인됐다. 현재 국내 식약처와 미식품의약국(FDA), 유럽CE의 승인을 거쳐 현재 미국 국방부와 조달청, 세계 최대 쇼핑몰인 아마존닷컴 등에 납품되고 있다.
JW중외제약이 원내 전문의약품 온라인 쇼핑몰 JWPmall 가입 병·의원이 론칭 1년 만에 5천곳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JWPmall은 코로나19 유행으로 비대면 온라인 유통을 강화하기 위해 구축한 병·의원 대상 원내의약품 e-커머스 플랫폼이다. JW중외제약과 협력 관계에 있는 기존 지역별 거점 도매업체가 입점하는 형태로 지난해 2월 처음 선보였다. 온라인몰은 기초·영양수액, 철분주사 등 JW중외제약에서 공급하는 원내의약품 전 품목을 취급한다. JW신약이 SK바이오사이언스와 공동 판매하고 있는 대상포진백신도 유통한다. 이 밖에도 피
프로바이오틱스와 발효유류 제품에 질병예방 및 치료효과가 있다는 광고 행위가 적발됐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식품에 대한 오픈마켓과 일반쇼핑몰의 게시물 1,400건을 집중 점검한 결과, 식품 등의 표시 광고에 관한 법률 위반 행위 75건을 적발하고 행정처분을 요청했다고 9일 밝혔다.적발 사례는 건기식 977건 중 14건, 일반식품 423건 중 61건이었다. 주요 위반내용은 건기식 오인·혼동이 31건으로 가장 많았다. 이어 소비자 기만(20건), 질병 예방·치료 효능 광고 18건 순이었다.건기식 오인 및 혼동의 경우 발효유
서울대병원 피부과 정진호 교수(전 기조실장)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벤처기업의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정 교수는 벤처기업 ㈜정진호이펙트이 인체적용시험에서 입증된 화장품 판매 온라인 쇼핑몰 ABH+(에이비에이취플러스)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이 쇼핑몰은 정진호이펙트에서 연구, 개발해 다양한 피부고민을 치유할 있는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제품 범위도 피부노화 및 자외선 차단제, 건조 및 아토피 개선에 효능을 보이는 프리미엄 고기능 제품으로 구성된 정진호이펙트 라인은 물론 민감성 피부 및 여드름 피부 고민을 개선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지만 현대인들에게 뗄 수 없는 존재가 되고 있다. 특히 공황장애는 스트레스로 인한 대표적인 정신적 질환으로 자리 잡았다.공황장애는 예기치 못한 상황에 급격하게 고조되는 공포감과 불안감과 함께 질식감, 어지러움, 죽을 것 같은 공포 등의 신체 및 인지적 증상이 한 시간 내로 지속되는 질환이다. 발생한지 10분 이내에 죽을 것 같은 공포감이 최고조에 달했다가 20~30분 후 부터 회복되는 게 특징이다. 이렇게 무서운 증상이지만 발생 예측를 할 수 없다는게 문제다.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백화점이나 쇼핑몰 등 사람
코로나19가 지속과 언택트(비대면) 활동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활동이 강화되는 가운데 제약회사 역시 자체 온라인쇼핑몰을 만들고 건강기능식품이나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HK이노엔은 건기식이나 음료제품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건강브랜드 온라인 쇼핑몰인 뉴틴몰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뉴틴몰은 건강제품 브랜드 뉴틴시리즈를 포함해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홍삼 제품, 숙취해소음료 등 HK inno.N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뉴틴(Nutine)이란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란 의미를 담고 있으며 HK이노엔
HK inno.N(HK이노엔, 구 CJ헬스케어)의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의 첫 TV광고를 공개했다. 뉴틴은 이 회사의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다.이번 광고에서는 ‘프로 위에 자일로를 더하다’란 슬로건 하에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가 자일로 올리고당을 함유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등장한다.제품에 걸맞게 제품모델도 영화배우 김수현을 기용했다. 광고에서 김수현은 완벽한 슈트핏으로 등장해 “같은 프로가 아니야”라는 대사와 함께 다른 모델들을 압도하며 뉴틴만의 품격을 강조했다.‘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의 주원료인 자일로올리고당은 옥수수 줄기
JW생활건강이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 2종을 출시했다. 마이코드는 이 회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있게 담아 면역력,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포 맨’, ‘포 우먼’ 2종으로 구성됐다.비타민 13종, 미네랄 8종 등 총 21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일일권장량의 최대 300%까지 함유돼 있으며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사 DSM의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포 맨’에는 산수유, 울금, 홍삼, 아르기닌, 라이신 등 남성에게 필요한 부원료를 첨가해 에너지 대사와 생성, 정상적인 면역기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이재화 이사장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이후 국산 의료기기 홍보를 위해 온라인 전시회를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이 이사장은 8일 가진 17대 이사장 취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15대에는 조합 성장기, 16대는 국내 의료기기 품질향상 활성화였다면 17대는 이러한 성과를 확산하고 유지할 수 있는 체력을 키우는 시기"라며 임기 내 비전을 제시했다.이 이사장은 우선 소규모 오프라인 전시회를 계획 중이며, 차선책으로는 온라인 전시회를 고려 중이다. 예컨대 지방자치단체 및 해당 지역의 공공의료원을 중심으로 제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를 계기로 체온계를 구비하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다. 집에서 수시로 체온을 측정하기 위해서다.혈압계는 그 보다 앞서 가정 상비 의료기기였다. 주기적인 건강검진도 중요하지만 혈압을 수시로 체크하면 심각한 혈관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하지만 시중에 유통되는 가정용 혈압계 중에는 측정치가 정확히 표시되지 않거나 검증되지 않은 제품이 있어 소비자의 주의가 필요하다. 실제로 호주 테즈메이니아대학 멘지스 의학연구소 조사에 따르면 아마존, 이베이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유통되는 가정용 혈압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