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제산제 겔포스엠의 기존 사각 형태에서 절취하기 쉽고 짜먹기 편리한 세로형 스틱으로 포장으로 출시했다.이번 포장 형태 변경은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른 조치다. 조사 응답자의 약 93%%가 사면포 보다 스틱형을 선호했다. 사면포 형태의 제품은 모서리가 날카롭고 입이 닿는 면적이 넓어 입 주변이 찔릴 수 있는데다 내용물을 남김 없이 짜먹기 어려웠다는 반응이었다. 겔포스엠은 1975년 출시돼 국민 위장약으로 자리매김한 겔포스의 성분 및 효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겔포스엠은 겔포스의 주 성분인 '인산알루미늄'
-보령상무 : 박중호(전략기획본부장), 임태헌(전략지원본부장), 박장희(안산품질그룹장)-보령컨슈머헬스케어상무 : 정창훈(OTC마케팅본부장)
보령(구 보령제약) 자회사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가 건강기능식품 '보령 코엔자임 Q10맥스'를 출시했다.코엔자임 Q10은 세포 노화를 촉진하는 유해(활성)산소를 안정시키고, 높은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나이가 들면서 줄어들어 외부 섭취가 필요하다. 보령 코엔자임 Q10 맥스는 미국산 코엔자임 Q10을 1일 권장 섭취량에 맞춘 1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스위스산 엽산 역시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인 400µg을 함유하고 있다. 엽산은 세포와 혈액 생성에 관여하며, 체내 대사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세
보령(구 보령제약) 자회사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가 기존 대비 수량을 대폭 늘린 '용각산쿨 50포 복숭아향·민트향' 2종을 출시했다.기존 1통 당 10포에서 18포 구성에서 다빈도 복용환자를 위해 50포가 들어있다. 스틱포를 10개씩 총 다섯 묶음으로 소분해 휴대성도 높였고, 덮개형 케이스로 보관하기 쉽다.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50포 패키지 출시는 용각산 브랜드가 ‘셀프메디케이션 제품’으로 자리잡으면서 호흡기 증상 관리를 위해 용각산쿨의 다회 복용이 필요한 환자의 복용 편의성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용각산쿨은 보령의 '용각
보령(구 보령제약) 자회사인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가 '보령 올인원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했다.회사에 따르면 수용성 비타민 9종과 눈, 피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지용성 비타민 4종, 신체의 생리기능과 조직 구성에 필수적인 미네랄 10종까지 국내 최다인 23종의 기능성 원료를 한국인의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고려하여 설계, 배합했다.이원웅 브랜드 담당자는 "비타민D군이 부족해 늘 피로감을 느끼거나 자주 지치는 경우 매일 1회 2정씩 꾸준히 섭취하면 일상생활의 활력을 찾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전무]김성진 (CSO(최고전략책임자)/글로벌투자센터장)배민제 (경영지원부문장)박경숙 (생산품질부문장)[상무]김기덕 (Onco본부장)이민호 (위수탁그룹장)[상무보]문장수(의원영업본부장)천성남(종병1영업본부장)이근재(종병2영업본부장)박세용(인사지원그룹장)[보령컨슈머헬스케어 이사]하성수(경영지원본부장)
보령(구 보령제약) 자회사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이 위장질환치료제인 ‘겔포스엘’의 첫 광고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이번 겔포스엘의 광고는 MZ세대를 대표하는 배우 주현영이 ‘사회초년생’으로 등장해 일상생활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속쓰림과 더부룩함의 상황들을 보여주며 겔포스엘이 필요한 순간을 재치있게 그려냈다.광고는 바나나 맛을 좋아하던 주현영의 행복했던 어린시절을 보여주며 시작된다. 이후 사회초년생이 된 주현영이 등장하며 격무와 잦은 야근, 회식 등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나온다. 이어 ‘겔포스를 알 나이가 됐다
보령의 자회사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가 생약성분 진해거담제 용각산쿨이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다양한 목 증상으로 겪는 곤란한 상황을 담은 이번 신규 광고는 일상적인 목 관리의 중요성과 용각산쿨의 빠른 효능·효과를 직관적으로 나타냈다.특히 ‘목에 곧바로’, ‘단도직입’이라는 키메세지를 통해 용각산쿨의 6가지 생약성분이 목 점막에 직접 작용하여 목의 다양한 증상을 빠르고 간편하게 해소하는 효능·효과를 제시했다.용각산쿨은 용각산의 주요 성분인 길경가루, 세네가, 행인, 감초의 함량을 높이고, 인삼, 아선약 성분을 추가했다. 휴대
헬스케어전문기업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가 브링(BRing)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핏을 출시했다. 브링은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로서, 지난해 출시한 브링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에너지밸런스를 성인의 식품 소비 트랜드로 자리매김한 단백질 섭취 추세에 발맞춰 리뉴얼한 건강기능식품이다.기존의 영양 배합은 유지하면서도 대표적인 이너뷰티 소재 중 하나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분말’을 부원료로서 추가해, 근감소를 케어하기 위해 단백질 제품을 섭취했던 기존 중장년층 소비자의 니즈를 보다 폭넓은 연령, 성별, 세대의 니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이 식물성 단백질, 천연유래 성분, 친환경포장의 식물성프로틴 바 2종과 파우더 1종을 출시했다.브링 식물성프로틴 바는 100% 식물성 재료를 사용해 탄수화물을 줄인 제품이다. 자연 과즙과 천연 당인 알룰로오스와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오렌지 맛의 프로틴바 스키니는 당근 콜라겐과 비타민 C를 함유하여 불규칙한 식습관과 다이어트 활동으로 불균형한 일상의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브라우니 맛의 프로틴 바 퍼포먼스는 마그네슘, 비타민B군이 함
▲ 보령메디앙스㈜ 대표이사 이훈규▲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대표이사 박인호▲ 부사장 이삼수(보령제약)▲ 전무 명제혁(보령제약)▲ 상무 지왕하, 박시홍, 김영석, 김달현(보령제약)/이소영(보령바이오파마)▲ 이사 김기덕, 신상수(보령제약)/이영(보령홀딩스)
보령제약그룹이 지난 10월 1일 창립 60주년을 마자 새 비전과 함께 CI도 발표했다.보령제약 김은선 회장은 기념사에서 "보령약국 창업 후 인류 건강에 기여하겠다는 정신과 더불어 사는 공존공영의 이념를 실천하며 60년 간 자랑스러운 역사를 만들어 왔다"고 밝히고 "지금의 보령제약그룹을 만든 가장 중요한 밑거름인 창업정신을 다시 한번 깊이 되새겨야 한다"고 강조했다.김 회장은 또 "100년 보령은 라이프타임 케어 기업을 지향하며 의약품, 컨슈머, 디지털의 그룹 3대 중점사업을 바탕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해외시장을 개척해 언제 어디서든 인류의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글로벌 보령으로 도약해 나가자"고 말했다.보령은 또 인강 중심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과 60년의 도전, 100년의도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허병우)의 약국전용 온라인 쇼핑몰 팜스트리트(www.pharm-street.com)에서 발 관리 제품 ‘퓨어풋케어 시리즈’를 출시했다.퓨어풋케어 시리즈는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필링 마스크, 수분크림 형태의 풋밤, 보습관리를 돕는 힐패치 총 세 가지 구성이다.세 단계를 따라 하면 집에서도 꾸준하고 손쉬운 발 관리가 가능하다.회사 관계자는 “알뜰하고 실속 있게 자신을 가꾸는 ‘셀프케어’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풋케어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며, “퓨어풋케어 시리즈는 각질제거부터 보습관리까지 단계별 발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라고 전했다.해당 상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팜스트리트(www.pharm-street.com)에서 구매 할 수 있다.
▶ 보령제약△ 이사대우 승진- 비임상연구팀 이주한△ 부장 승진- ME팀 송윤희 外 7인△ 차장 승진- 서울CV/CNS3팀 김도한 外 22인▶ 보령메디앙스△ 부장 승진- 경영기획실 지원그룹 허정희△ 차장 승진- 서부지역팀 정해민▶ 보령바이오파마△ 이사대우 승진- 마케팅기획2팀 장홍두△ 부장승진- 마케팅기획2팀 허준△ 차장 승진- 생명공학연구1팀 이진아 外 2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부장 승진- 도매OEM팀 최영운 外 1인△ 차장 승진- 전라제주약국팀 임성민▶ 비알네트콤△ 책임 승진- DSC사업팀 김상순 外 1인▶ 킴즈컴△ 책임 승진- 커뮤니케이션팀 이용호 外 1인▶ 보령홀딩스△
▶ 대표이사- ㈜보령홀딩스 대표이사 안재현-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대표이사 허병우▶ 승진- 상무 허병우(보령컨슈머헬스케어), 김정균(보령홀딩스)▶ 상무보장두현(보령홀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