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이 올해 매출액 목표를 1천억원 이상으로 삼았다.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10% 성장한 802억원이었다.한국엘러간 김은영 사장은 8일 가진 미디어데이에서 "시장 변화를 주도하는 신제품과 소비자 중심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품의 인지도를 높인게 주효했다"며 회사성장의 비결을 밝혔다. 올해에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경쟁력있는 신제품을 통해 메디컬 에스테틱시장의 성장 리더 역할을 하겠다고 덧붙였다.한국엘러간의 지난해 매출 성장에 공헌한 제품은 쥬비덤과 유방보형물 내트렐이다.히알루론산 필러인 쥬비덤은 전세계 시장의 44%를 점유하
한국엘러간이 지난해 말부터 내트렐® 콜렉션 (NATRELLE® Collection) 제품의 직접판매·마케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美FDA와 식품의약품안전청(KFDA)의 승인을 받은 전문 유방 보형물 브랜드로 (실리콘 충전 유방 보형물), 유방 재건술 및 확대에 사용되는 의료기기이다.한국엘러간 송호섭 전무는 “직접 판매를 통해 고객들과 환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제품 및 관련 학술정보의 제공, 빠른 배송과 본사의 강력한 지원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직접판매 체제 전환의 의의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