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 비는 소원 - 11세 소년 Zeus의 암 투병 이야기

-- Varun Dhawan 등과 같은 유명인사들 참여

--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Ketto, Zeus를 위해 필요한 5천만 루피의 모금 캠페인 진행

인도 벵갈루루 및 뉴델리, 2022년 10월 14일 /PRNewswire/ -- Zeus Agastya Krishna Banerjee는 6살이 되는 해에 인도에서 가장 재미있는 스타 중 한 명인 Varun Dhawan을 만났다. Varun의 흉내 낼 수 없는 스타일과 스트리트 댄스 기술의 열렬한 팬이었던 Zeus는 그를 만나고자 하는 꿈을 이뤘다. 올해로 11세가 된 Zeus는 급성 림프구성 백혈병(Acute lymphoblastic leukemia, ALL)과 싸우고 있다. Zeus는 생명을 위협하는 이 병을 인지하지 못했고, 지난 수개월 동안은 ALL 및 ALL의 재발과 싸우고 있다.

 

인생은 소중하게 간직하는 순간과 우연한 만남으로 이뤄진다. Varun과 같은 스타에게 있어 Zeus를 만난 것은 일반적인 팬과 대면하는 순간일 수도 있다. 그러나 Varun은 Zeus가 ALL과 치열하게 싸우고 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Zeus를 응원하는 영상을 찍었다. Zeus를 위해 만든 인스타그램 페이지 @save_zeus에 올린 영상에서 Varun은 "안녕 Zeus, 사랑을 가득 담아 이 영상을 보낸다. 머지않아 예전의 힘을 모두 되찾을 것이라고 확신해. 네가 빨리 나아서 같이 놀게 될 날을 기다릴게"라고 전했다. Varun의 행보는 Zeus와 가족, 그리고 친구들에게 드리워진 흐린 하늘에서 한 줄기 햇살이 될 것이 분명하다.

Zeus의 어머니 Arundhati Banerji는 "이달 6일(목요일)에 CAR-T 치료라고 불리는 시술을 통해 Zeus를 치료하기 위해 필요한 5천만 루피를 모으고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Ketto에 간절하게 도움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하늘에 감사하게도, 옛 제자들과 많은 사람에 의해 시작된 기업이 나의 호소를 봤다"면서 "이들은 자기 일처럼 팔을 걷어붙이고, 나를 돕기 위해 자신들의 인맥을 동원했다"고 설명했다.

이들이 모금 운동을 진행하는 가운데, Kriti Kulhari, Yusuf & Irfan Pathan, Harbhajan Singh, Veda Krishnamurthy, Harsha Bhogle, Aakash Chopra, Jatin Sapru, Gurusharan (Guru) Randhawa Papa CJ, Manjari Fadnis 같은 세계적인 스타들이 자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수십만 명의 지지자에게 기부를 호소했다. 지금까지 어떤 개인적인 호소나 왓츠앱 메시지도 이처럼 단시간에 이와 같은 수치를 기록하지 못했다. 여기에 Nikita Datta, Rahul JaisinghAkshay Mhatre 같은 인플루언서도 뛰어들었다. Zeus의 부모는 지금까지 이 캠페인을 통해 받은 지원에 바로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그러나 아직 갈 길이 남아 있다. Zeus는 하늘의 별(스타)뿐만 아니라 지구의 스타들에게도 의지하고 있다. 모든 공유, 모든 전달(포워딩), 모든 금액(루피)이 차이를 만든다. 웹사이트 https://www.ketto.org/fundraiser/my-son-is-fighting-for-his-life-and-we-need-your-support-to-save-him-701752 를 통해 기부와 캠페인을 공유할 수 있다.

Arundhati는 "Zeus는 개구쟁이 미소와 용기를 가진 매우 훌륭한 아이"라며 "Zeus는 특히 슈퍼히어로에 관한 책을 읽고, 이야기를 공유하며, 음악을 만들고, 영화를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 사람이 바로 슈퍼히어로이며, 그는 바로 우리에게 와서 모금 운동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라면서 "Zeus는 인식하지 못하고 있지만, 살아남기 위한 이 싸움에서 Zeus 역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제 공동체가 제 몫을 할 차례"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녀는 "팬데믹 이후 수백만 명이 결핍으로 사망했고, 우리는 하나의 공동체로서 힘을 모아 이런 불행한 사건이 다시는 반복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라며, "다시 한번 힘을 모아 우리 아들을 구하는 데 도움을 줬으면 한다. Zeus가 가장 좋아하는 책 '해리 포터'를 인용하자면, 살아남는 소년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영상: https://mma.prnasia.com/media2/1919295/Varun_Dhawan_SaveZeus.mp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