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B 및 Kamedis, 첫 공유 특허 발표

-- 허브 기반 여드름 및 피부 진정 솔루션

-- 한의학에서 사용되는 독점적인 6가지 허브 혼합 기법에 기반을 둔 솔루션으로, 임상 검증 과정을 거쳤으며, 여드름 및 기타 피부 염증 질환의 완화에 도움 돼

텔아비브, 이스라엘, 2022년 9월 29일  /PRNewswire/ -- 시너지 효과가 있는 허브 스킨케어 조합의 Botaniplex™ 개발업체인 Green Mountain Biotech (GMB)와 그 모기업으로서 Botaniplex™를 특징으로 하는 최종 제품 개발 기업이자 판매 기업인 Kamedis가 중국에서 최초로 공유 특허를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특허번호 ZL 201780074679.0은 여드름 치료 및 예방에 사용하는 Botaniplex™ CLEAR라는 명칭으로 6가지 허브가 함유된 독점적 조성물이다. Botaniplex™ CLEAR가 함유된 Kamedis 제품은 임상시험을 통해 종기, 모낭염 등과 같은 통증을 동반한 피부 병변을 비롯해 여드름 증상 완화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Botaniplex™ CLEAR의 항균, 프리바이오틱스, 소염 및 항산화 특성은 염증을 조절하고,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균형을 회복시키며, 인체의 문제성 피부 증상 치유를 돕는다. Botaniplex™ CLEAR 포뮬러는 세일인터내쇼날(SEIL International) 을 통해 한국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GMB의 공동 설립자 겸 연구개발(R&D) 부문 책임자 Yonit Bomstein 박사는 "Botaniplex™ CLEAR 개발팀을 이끌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여드름과 기타 통증을 동반한 피부 질환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이고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Botaniplex™ CLEAR는 수백만 고객의 일상을 개선해줄 잠재력이 있다"면서 "이를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자사의 포뮬러를 이용할 기회를 제공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Kamedis 설립자 겸 CEO인 Roni Kramer는 "이번 최초의 중국 특허 획득은 GMB와 Kamedis 양사 모두에 의미 있는 순간"이라며 "이는 중국 규제 당국으로부터 독특한 허브 혼합 조성물에 대한 검증을 받은 것으로, 이제 중국 시장에 이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Green Mountain Biotech 소개

GMB는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산업 분야에서 중국 약용 식물에서 추출한 최고 품질의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Dermocosmetic) 성분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한다. 식물 원료는 선도적인 과학자와 연구원이 현장 원료 선택에서 최종 식물 혼합 추출물에 이르는 모든 제조 공정에서 엄격하고 정밀한 과정을 거쳐 효율성과 안전성을 검증한다.

Kamedis 소개

Kamedis 는 만성 피부질환 증상을 완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피부과 전문의가 테스트하고 임상적으로 검증 받은 식물성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한다. Kamedis 제품은 신뢰할 수 있는 유통 파트너와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연락처:
Roni Kramer CEO&Founder
roni@kamedis.com